A. 시스템 상 배송중으로 주문상태가 변경되면 변경된 날로부터 5일 후 자동으로 주문건이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.
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운송장 조회하여 상품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.
* 운송장조회 결과 배송완료 처리되어있지만 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,
고객님께서 등록해 주신 위탁장소 (경비실,무인택배함 등)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하지만, 확인 이 후에도 제품이 없을 경우 '대한통운 홈페이지' 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
접속 후 송장번호 조회한 뒤, 담당기사님과 통화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